• Brussels Airport Company

장기 계획. 여름 및 겨울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브뤼셀 공항은 탑승구, 주기장 및 발권 데스크 인원 배정 등을 놓고 지상 업무 담당자 및 항공사와 협상해야 합니다.

탑승객 수와 항공사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는 매일 주기장, 54개 탑승구 및 162개 발권 데스크를 배정하는 복잡한 작업을 처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항공 업계는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고객 만족도외 비용 대비 효율성은 최적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퀸틱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이와 같은 과제를 해결하고 발권 및 도착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항공사에 최고의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rnaud Feist,
CEO,
Brussels Airport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