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Re Schadeservice

CARe Schadeservice는 네델란드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 분야를 선도하는 시장 리더입니다. Athlon 그룹의 계열사인 CARe는 60 여 개 지점과 9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약 10만 건의 충돌 수리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개발은 TUN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습니다. TUNe 프로젝트에는 접수 및 워크숍 영역을 위한 중앙 계획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CARe 지점들이 체인 내 다른 지점으로 충돌 수리를 아웃소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목표는 궁극적으로 네델란드 내 모든 지점들이 이 시스템에 연동되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약속은 지켜져야 하며 올바른 계획은 보다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소요 시간 단축으로 이어집니다. 전체 사례의 98%는 고객들이 약속된 시간에 자신의 자동차를 찾아 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로 놀라운 수준의 서비스입니다.
Jan de Bock,
CARe의 고객 상담(Front Office)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