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zech Post

Czech Post는 체코공화국의 최대 우편 및 특송 서비스 사업자로서, 국내 최대 규모인 5천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7백18만 건의 우편물 – 약 4백44톤에 해당 –과 20만 개 이상의 소포를 처리합니다.

Czech Post는 자체 소포 배송 서비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퀸틱을 선택했습니다. 퀸틱은 Czech Post의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최적화하고 고객의 기존 IT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플랫폼을 구성했습니다. 오랜 파트너인 T-Systems Czech Republic의 지원에 힘 입어 퀸틱은 예정 일정보다 빨리 Czech Post를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구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총 운행거리를 9% 줄이는 등 고객의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Czech Post는 전자상거래 부문에 대한 입지를 강화하고 신상품을 제공하며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습니다.
퀸틱 솔루션은 Czech Post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기존 IT 환경에 원활하게 통합됐습니다. 새로운 퀸틱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함으로써 상당한 절감 효과를 달성했으며, 이는 차량 기지의 일간 운영에 대한 외부 기관의 평가를 통해 객관적으로 확인됐습니다.
Petr Semerád,
Czech Post의 물류망 개발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