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O

EMO는 철광석 및 석탄의 선적 및 보관을 전문으로 하는 유럽 최대의 벌크 화물(dry bulk) 터미널입니다. 이들 제품은 세계 각지에서 도착합니다. 흘수(draft) 23미터로 북해에 직접 접근하고 있는 EMO는 파나마 운하를 통과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선박(panama)부터 현재 무역 중인 최대 규모의 벌크 화물 수송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선박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운영되고 연간 350만 톤을 선적하고 있는 EMO는 유럽의 철강 및 전기 산업에 철광석 및 석탄을 공급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EMO는 계획 부서를 뒷받침하기 위한 제품으로 퀸틱을 선택했습니다. 퀸틱은 수많은 자원이 연관되어 있는 EMO의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손쉽게 모델링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현재 퀸틱은 사용자가 흘수, 부하 및 기타 모든 중요 기준에 따라 선적 및 하적 선박을 스케줄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계획 및 스케줄링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는 기술을 찾았습니다. 데모 단계에서 퀸틱은 프로세스에서 가장 복잡한 부분을 모델링하고 보다 정확한 스케줄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음을 곧바로 입증했습니다. 특히 단 몇 분 내에 계획을 다시 수립할 수 있다는 점은 우리 사업에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한 특징입니다.
Bert Pothoven,
EMO의 ICT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