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LM Catering

KLM Catering Services Schiphol(KCS)는 12개 항공사, 350개의 항공편, 50가지 유형의 항공기에 하루 45,000끼의 기내식을 준비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원 수가 1,300명에 달하는 이 회사는 KLM Royal Dutch Airlines의 자회사로서, KLM, KLM Cityhopper 및 KLM UK를 비롯해 Northwest Airlines, Japan Airlines, Iberia, Royal Jordanian, Cyprus Airways 등에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LM Catering Services는 서비스 제공 속도를 최적화하고, 일관된 납품 성과 및 제품 품질을 유지하며, 생산성 수준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해야 했습니다. 퀸틱은 일관된 서비스 수준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퀸틱 소프트웨어를 구현한 덕분에 KLM Catering Services는 재료 활용도와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과의 상업적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었습니다. 퀸틱의 파트너인 Ab Ovo와 협업해서 단 6개월 만에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예산 한도 내에서 구현된 몇 안 되는 IT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기내식 제공에 있어 시간 엄수율이 98%에서 99.5%로 향상되었는데, 이는 매우 중요한 의미의 향상으로서 기능 요구에 대한 우리의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Jacques Blaauw,
KLM Catering Services의 전무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