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SG SkyChefs Brahims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 공항(Kuala Lumpur International Airport)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LSG Sky Chefs-Brahim는 매일 220대 이상의 항공기에 4만끼 이상의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SG Sky Chefs-Brahim는 다양한 유형의 항공기에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서비스 카트 및 기타 장비와 많은 메뉴 옵션이 필요합니다. 또한 동적인 항공편 스케줄과 운행 직전에 종종 발생하는 항공기, 게이트 및 승객 변동으로 인해 매우 복잡한 운영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복잡한 규칙과 동적인 운영 모드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한 계획 시스템을 찾던 중, 주기장 운영, 생산 및 장비를 최적화할 수 있는 공급망 계획 및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퀸틱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LSG Sky Chefs-Brahim는 퀸틱 솔루션을 구현하고 6개월 만에 효율성과 생산량 활용도를 향상시켜 대대적인 차량비와 인건비의 절감을 통해 완벽한 ROI를 실현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항공편 지연과 그로 인한 고객 서비스 차질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이렇게 계획 프로세스는 크게 개선되면서 우리는 인력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지점을 예측해 초고 근무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Pieter Harting,
LSG Sky Chefs-Brahim의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