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KCT

PKCT(Port Kembla Coal Terminal)은 호주 동부 연안의 시드니 남단에 위치한 석탄 수출항으로서 12개 광산에서 연간 1천300만 톤 이상의 석탄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석탄은 도로 및 철도를 통해 Port Kembla로 운송되며 화물이 집결된 후, 재요청되어 대기 중인 선박으로 향하는 컨베이어에 실릴 때까지 현장의 야적장에 보관됩니다. 2009년, 아시아, 인도 및 유럽의 항구로 향하는 226대의 선박들이 1천320만톤 이상의 석탄과 약 40만 톤의 코크스를 선적했습니다.

PKCT는 퀸틱 솔루션이 야적장, 기계 및 기타 주요 항구 자산의 활용도를 높임으로써 항만의 처리 용량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퀸틱은 많은 업무를 자동화하고 PKCT의 내재된 지식을 계획 솔루션에 적용하며 전문적인 의사 결정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계획 프로세스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이점으로서 조직 전반의 가시성 확보, 계획 수립 담당자의 독립성 강화 및 보다 효율적인 석탄 공급망 등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복잡한 업무 환경을 처리하는 동시에 유연성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퀸틱은 입증된 실적을 거두고 이 분야의 리더로 인정 받고 있었습니다. 퀸틱을 통해 우리가 필요로 했던 바로 그 솔루션 즉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거둔 개선 효과 중에서 특히 정박지 활용도를 8% 이상 높였습니다.
Mark Beale,
PKCT의 운영 계획 담당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