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d Bee Media

Red Bee Media는 라이브 원격 캡션 전문 업체로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래밍 및 행사를 하루 24시간 항시 지원하는 전문 음성 캡션 편집자(captioner)와 속기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능한 번역가로 이루어진 팀이 8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하여 세계 전역의 사람들에게 텍스트와 프로그래밍을 전달합니다.

급변하는 업계에서 빠른 내부 성장으로 인해 Red Bee Media는 많은 다양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통합하고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며 보다 집중적인 경영 보고를 수행함으로써 운영을 단순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4개 후보 업체를 검토한 후, Red Bee Media는 퀸틱을 선택했습니다.

이전에는 계획 수립 담당자들이 40개 이상의 스프레드시트를 처리해야 했지만, 퀸틱을 도입한 후, 각자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단일 뷰를 확보하게 됐습니다. 이를 통해 계획 프로세스를 단순화했을 뿐만 아니라, 실수가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 있게 됐습니다. 이기종 계획 시스템을 퀸틱의 단일 솔루션으로 대체한 후, 단 12개월 만에 주요 방송국 및 콘텐츠 제공자들에게 자막, 방송 신호 및 오디오 해설을 공급하는 Red Bee Media의 액세스 및 편집 서비스(Access & Editorial Services) 팀은 자원 활용도를 한층 향상시키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퀸틱은 시스템에 맞춰 프로세스를 변경하는 대신 우리의 운영 모델을 중심으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퀸틱은 방송 분야 이외의 다른 복잡한 스케줄링 및 계획 환경에서 어떻게 그와 같은 성과를 거두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리가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중요한 요인 중 하나로 퀸틱의 컨설턴트들을 들 수 있습니다. 이들은 구현 단계 동안 우리의 모든 업무 방식에 일치하도록 자체 시스템을 모델링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다른 프로젝트와 비교하면, 퀸틱의 비즈니스 컨설턴트의 수준은 단연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우리 사업은 이해하기 어렵고 매우 전문적인 시장입니다. 퀸틱 비즈니스 컨설턴트들은 놀라울 정도로 빠른 시간 내에 그 복잡성을 파악했습니다.
Nicola Greaves,
액세스 및 편집 서비스 팀 운영 개발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