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LM

SALM (Société Alsacienne de Meubles)은 프랑스 최대이자, 유럽 5위의 주문형 주방 기기 및 욕실 설비 제조 업체입니다. 1천4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SALM은 Cuisinella 및 Cuisines Schmidt 브랜드의 제품들을 21개 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SALM의 610개 매장은 연간 10억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하고 있으며 매년 이 그룹은 3천 유로를 혁신과 성장을 위해 재투자하고 있습니다.

SALM은 2005년부터 퀸틱의 고객이었습니다. 퀸틱의 최초 솔루션은 프랑스와 독일에 위치한 SALM의 4개 사이트에서 수 천종에 달하는 주방 기기의 일간 생산을 최적화했습니다. 맞춤형 플랫폼에는 영업 및 운영 계획(sales and operations planning), 마스터 스케줄링(master scheduling), 일반 운송 계획(general transport planning), 일간 및 월간 세부 계획(detailed daily and weekly planning), 자원 최적화(resource optimization) 등은 물론 ATP(Available-to-Promise) 및 CTP(Capable-to-Promise)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2013년 SALM은 생산 및 물류 동시 계획을 최적화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를 통해 자원 활용도와 주요 활동의 동기화를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현재 업그레이드된 플랫폼은 하루에 2천 건의 주문을 이행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는 또한, SALM의 200개 공급 스케줄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이 정시에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SALM은 끊임 없이 공정을 개선하는 등 지속적인 혁신 노력을 통해 프랑스 최대이자 유럽 5위의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퀸틱 솔루션 덕분에 유럽 전역의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배송 일자를 약속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로써 SALM은 탁월한 서비스 수준을 유지할 수 있게 됐으며, 더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그 시장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다지고 있습니다.
Jacques-André Feraud,
SALM의 프로젝트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