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spa

Trespa International B.V.,는 전 세계적으로 약 65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파사드(façades), 클래딩(cladding) 및 내장 표면을 위한 판넬을 340만 평방 미터 이상 제조하고 있습니다. 직원 근무 편성 및 스케줄링은 많은 스킬 제약 조건과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요구 때문에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 되고 있습니다.

Trespa는 모든 원자재 프레스 설치를 위한 일간 스케줄링과 PAL 계획의 시각화 및 최적화 등을 포함하는 자사의 PAL(Panel Assembly Line)을 위해 퀸틱 스케줄링 솔루션에 투자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SAP ERP 시스템 및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와 자동으로 상호 연동합니다.

생산 스케줄링 부문을 구축하면서 얻은 긍정적인 경험을 토대로 Trespa는 650명 이상의 직원들이 배치되어 있는 모든 생산 부문의 근무 편성을 위해 퀸틱을 구현했습니다. 연간 근무 편성이 모든 직원들에 대해 유지 관리되며 노동 관련 법률, 스킬 및 개인별 계약 등과 같은 제약 조건을 자동으로 통합합니다. Trespa는 퀸틱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납품 신뢰성 및 생산 효율성 향상, 계획 시간 및 노력 감소, 생산 설비의 투명성 증대 등과 같은 개선 효과를 거두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퀸틱을 통해 높은 납품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외 이점으로 보다 우수한 계획을 들 수 있습니다. 보다 적은 수의 인력을 투입하여 보다 우수한 계획을 수립하며 이를 통해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René Boersma,
물류 매니저,
Tre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