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lisco

1846년부터 네델란드의 섬유 제조 업체인 Vlisco는 다채로운 색상의 패션 섬유를 디자인 및 생산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설립 초기에는 네델란드와 네델란드-인도네시아 시장에 주력했습니다. 19세기 말, 서아프리카 시장 역시 상당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이는 Vlisco의 주력 시장으로 부상했습니다. 오늘날 Vlisco는 베냉, 나이지리아, 토고, 가나, 코트니부아르 및 콩고 등지에서 단연 독보적이 시장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Vlisco의 기존 JD Edwards ERP 시스템은 퀸틱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들 2개 환경은 원활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납품 성과가 향상되었으며 Vlisco는 자체 생산 흐름과 생산 설비의 가용성에 대한 보다 정확한 통찰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는 생산 부서가 완료해야 하는 작업과 최적의 작업 순서를 대해 정보에 기초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퀸틱 솔루션을 통해 Vlisco는 리드 타임을 50% 단축했을 뿐만 아니라, WIP(Work in Progress)는 18%, 그리고 납품 신뢰성을 50-60%에서 80-90%로 향상시켰습니다.
생산 프로세스를 분석 및 모델링한 후, 이를 계획 시스템으로 통합했습니다. 그 다음으로 계획 수립 담당자와 생산 인력들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 후, 시스템에 대한 본격 가동에 착수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이제 이 시스템에 대한 세부 튜닝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 작업에서도 퀸틱의 우수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Ron van Hout,
계획 및 창고 물류 담당 매니저 Vli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