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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 서비스 최적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

항공 분야에서 승객 경험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승객의 기대치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러 업체들이 더 낮은 가격으로 비슷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기내식 분야의 경쟁이 급격하게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항공편 스케줄과 게이트 배정이 마감 직전에 자주 변경되는 문제로 의해 항공 분야의 고객 접대와 관련한 계획 복잡성이 더욱 심화되고 있으며은 이는 다시 운항 시간과 수송 순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속도와 유연성은 항공사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최적의 기술은 재료와 리소스의 활용도를 향상시키고 생산성을 높이며 고객과 보다 유리한 거래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퀸틱은 오늘날의 현실은 물론, 미래를 위한 목표를 반영하여 신속하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리소스 활용도
      리소스 활용도를 최적화하고 수송 순서에 혼란이 발생할 위험을 줄입니다.
    • SLA (Service level agreements)
      승객의 서비스 요구 증가와 마감 직전 선택 사항 입력 등에도 항공사에 일관된 서비스 수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 입찰 및 계약
      가정(what-if) 시나리오를 이용하여 경영 목표에 대한 입찰의 영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