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 최적화 및 산출, 결과물 향상

서비스 센터는 수익과 손실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곡예를 합니다. 귀사는 생산 효율성 및 재고와 대응 능력 및 고객 서비스 간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서비스 센터 계획 및 관리의 통합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여러 서비스 센터의 생산량과 여러 서비스 센터에 걸쳐 주문을 할당할 수 있는 능력을 토대로 주문을 수락한다는 것은 실제적 결과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퀸틱은 모든 관련 생산 및 운송 제약 조건을 반영하는 것을 비롯해 서비스 센터 전반에 걸쳐 복잡한 생산 계획 프로세스를 최적화함으로써 기업들이 전체 네트워크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심지어 가격에 민감하고 이미 포화 상태에 이른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는 경우에도, 퀸틱의 솔루션으로 탁월한 속도와 신뢰성을 실현하는 것은 물론, 처리, 재고 관리 및 JIT 납품 등과 같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고객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성 최적화
      과거 트렌드 및 계절적 변동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통해 제품 구성 최적화
    • 공정 최적화
      슬리팅 (slitting), 코팅 (coating) 및 산세 (pickling) 등과 같은 복잡한 공정의 최적화 시 비용 최소화
    • 시나리오 계획
      고급 시나리오 계획 툴을 이용한 대체 공급업체 구성, 분배 네트워크 등 검토

    • 퀸틱 솔루션 덕분에 업무 방식이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공정 및 고객의 지속적인 변경 요구에 대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Jaakko Koistinen, Ruukki의 IT 시스템 디자이너
      지금 Ruuki 사례 연구 다운로드

    퀸틱의 SCP & O (Supply Chain Planning & Optimization) 솔루션은 금속 서비스 센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일련의 특징과 기능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퀸틱은 많은 세계 최대 1차 및 2차 제련업체, 주조 시설, 열연 제철소, 냉연 제철소, 압출 시설, 서비스 센터 등이 선택하는 최고의 솔루션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퀸틱 솔루션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