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Quintiq Academy
고객 지원
고객 관리

고객 관리

Customer Care Catalog
    퀸틱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만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퀸틱은 정기적으로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시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하고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 귀사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까?
    • 사용자들이 퀸틱 솔루션에 만족하고 있습니까?
    • 사용자들이 퀸틱 솔루션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교육을 받고 있습니까?
    • 솔루션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고객 관리 매니저
    구현 프로젝트의 최종 단계에 이르면, 퀸틱 서포트(Quintiq Support)의 고객 관리 매니저는 물론, 지원 팀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귀사의 고객 관리 매니저는 다음을 실시할 것입니다.
    • 퀸틱의 고객 만족도 평가(Customer Satisfaction Evaluations)를 이용하여 1년에 2번 만족도 평가
    • 귀사 내 주요 사용자 및 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연락
    • 퀸틱의 월간 고객 뉴스레터의 수신 보장
    • 퀸틱의 최신 솔루션을 유지하도록 지원
    • 관련 퀸틱 행사에 귀사 초대
    • 퀸틱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
    • 지원 요청 모니터링

    퀸틱이 제공하는 지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오.

    • 사소한 문제들을 언제나 완벽하게 막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퀸틱의 무료 시스템 상태 검사를 통해 큰 문제가 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 퀸틱의 시스템 상태 검사는 조기에 문제를 진단 및 시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퀸틱의 표준 및 지원 유지 보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 퀸틱의 R&D 부서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진단 툴을 사용합니다.
      • 이는 서비스를 중단시키거나 간섭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상태 검사
    • 가장 필요할 때만을 위한 추가 지원
      퀸틱은 귀사 내에서 구현 프로젝트 이외에도 많은 작업들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때로 내부 인력이 필요할 때, 전문 교육을 받은 숙련된 Hypercare 컨설턴트를 참여시켜 프로젝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되도록 하는 데 필요한 전문 기술을 제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인력이 제한적이건, 안전망에 대한 재확인을 필요로 하건 관계 없이 프로젝트의 모든 단계에서 언제든지 Hypercare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 Hypercare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 계획 완충 방법입니다.
      • 귀사의 프로젝트 팀이 특정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 않는 경우, 퀸틱의 Hypercare 컨설턴트가 그 공백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Hypercare
    • 지속적인 향상, 지속적인 경쟁 우위
      퀸틱의 R&D 부서는 퀸틱의 컨설턴트 및 고객과 협력하여 퀸틱 소프트웨어가 항상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향상 노력을 통해 퀸틱과 그 고객들은 계속해서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는 토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Quintiq 5.0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기술적 및 기능적 향상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모바일 서버 및 앱 제품군
      • 완벽하게 설정 가능한 새로운 대시보드
      • 속도 및 성능 증가
      • 세계 최고 기록을 경신한 최적화 기술
      프로젝트 업그레이드
    • 퀸틱을 통해 어떤 측면에서 보다 나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까?
      귀사의 퀸틱 애플리케이션은 귀사의 사업 성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수시로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퀸틱 가치 스캔(value scan)은 고객 환경에 완벽하게 일치하는 솔루션을 유지하기 위해 조정 및 향상이 필요한 잠재 영역을 파악합니다. 퀸틱 가치 스캔은 항상 퀸틱 애플리케이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가치 스캔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현재의 성능 및 적합성 평가
      • 퀸틱 솔루션이 귀사에 제공하는 가치 측정
      • 설정 및 통합 향상
      가치 스캔
    고객 레퍼런스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