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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고객 지원

퀸틱은 차별화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퀸틱의 약속

업무 운영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하면, 고객 지원 보증 이상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보다 적극적인 고객 지원 자세가 필요한 것입니다.

퀸틱는 누가, 왜 그 문제가 발생했는지에 관계 없이 이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퀸틱은 이에 대해 고객들이 당연히 누려야 하는 단연 최고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언제, 어디서나 24/7 글로벌 지원 보장
    고객 환경에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 발생했건 관계 없이 필요한 관리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미국, 네델란드, 호주 및 말레이시아의 지사에서 영어로 24/7 '항시 (follow the sun)'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퀸틱의 모든 컨설턴트들은 각 기업의 특화된 구현에 대한 세부 사항을 담은 지식 기반에 즉시 액세스하게 됩니다. 고객의 SLA (Service Level Agreement)에 따라 모든 긴급 이슈의 이관이 이루어집니다. 고객이 완벽하게 만족할 때까지 퀸틱은 결코 쉬지 않습니다.
  • 편리한 현지 지원
    고객들은 자신이 알고 있고, 자사의 운영에 대해 세부적으로 파악하고 있는 사람들을 통해 지원을 받게 됩니다.

    해당 고객의 솔루션을 구현했던 퀸틱 컨설턴트가 이를 지원하는데도 관여합니다. 다른 국가의 낯선 방문객에게 설명할 필요 없이 고객의 고유한 환경에 대해 익히 알고 있는 전문가와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현지 업무 시간 이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퀸틱 글로벌 지원(Quintiq Global Support)이 나서게 됩니다.
  • 반드시 필요한 것만 선택할 수 있는 자유
    필요한 지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사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준 – Gold, Silver 또는 Bronze –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형 서비스와 전담 지원 컨설턴트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Platinum Support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간 가치 스캔 (Annual Value Scan)은 일부 서비스 수준에는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캔은 고객들이 솔루션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검사하고 추가적인 비즈니스 이점을 파악함으로써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퀸틱의 서비스 수준은 고객들이 필요하지 않은 것에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어떤 서비스 수준을 선택하건 관계 없이, 고객 운영의 무결성에 대한 퀸틱의 확실한 약속은 변함 없이 지켜질 것입니다.
  • 고객에게 통제권을 부여하는 통찰력
    항상 고객들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퀸틱의 ITIL 형태 프로세스는 고객들이 다음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현재 진행되고 있는 모든 문제 처리의 상태 추적
    • 대응 시간 및 해결 시간 등 KPI를 기준으로 지원 성과 모니터링
    • 무료 e러닝에 참여함으로써 내부적으로 더 많은 문제 해결
    • 보유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 기반에 무료로 접속하여 최신 업데이트 확보
퀸틱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주요 운영 조직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것은 퀸틱의 핵심 사명입니다.
To find out more, please contact us about Quintiq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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