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재고 관리자들이 원하는 공통적인 솔루션

재고를 낮은 수준으로 유지해야 하지만, 재고가 고갈되어서는 안됩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기업들은 공급망 세분화, 계절성, 여러 재고 보관 사이트, 그리고 지속적으로 수명은 짧아지면서 다각화되는 제품 등과 같은 문제에 대처해야 하며, 재고 비용을 줄이고 운전 자본 여유를 확보해야 한다는 압력도 가중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업의 여러 영역에서 제기하는 경쟁 수요도 빠질 수 없습니다.

퀸틱으로 단순화 퀸틱 솔루션으로 재고를 계획하면, 이들 복잡성들이 모두 반영됩니다. 퀸틱은 조직 전반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진정한 공급망 가시성을 실현합니다. 재고 전략 결정에서 실시간 이벤트 대응에 이르기까지 최적화를 달성하고 모든 계획 수준에서 의사 결정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최적의 재고 수준, 수익, 생산성 및 고객 만족도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고 관리자라면 어떻게 이와 같은 솔루션을 원하지 않겠습니까?

아래에 그 자세한 내용을 설명합니다.
    • 가시성
      실시간으로 재고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고 수준이 위협을 받으면 즉시 경고를 수신하고 필수적인 대책을 취할 수 있습니다.
    • 과잉 및 불용 재고 최소화
      폐기하거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매각해야 하는 재고에 대한 투자를 피할 수 있습니다.
    • 재무 모델링
      재고 투자와 고객 서비스 수준 간의 상쇄 관계를 모델링하고 공급 원가(예를 들어, 운송비)를 포함하며 여러 다양한 재고 보관 전략의 영향을 모델링합니다.
    • 다단계(multi-echelon) 최적화
      최적의 완제품 및 반제품, 구성 요소 및 원자재 믹스를 결정하고 MTS(Made-to-Stock), FTO(Finish-to-Order), MTO(Make-to-Order) 등에 대한 현명한 세분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불확실성 관리
      수요 불확실성과 공급 가변성을 토대로 정확한 안전 재고 수준을 계산합니다.
    •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퀸틱의 KPI 기반 대시보드와 인터페이스는 재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손쉽게 제어하고 모든 상황에서 필요한 정보에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