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s Kosmala

APAC의 GM(General Manager)

Kris Kosmala는 퀸틱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GM(General Manager)입니다. Kris는 운송 및 물류 분야에서 인정 받는 전문가로서 아시아 및 호주 전역에서 공급망 최적화 개념의 발전과 현대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는 GM으로서 전 세계적인 사업 구조 조정과 필드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방대한 산업 경험과 경영 혁신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약력

2012년 퀸틱에 합류한 이후, 퀸틱 APAC을 이끌며 NOL, Chevron, NatSteel 등과 같은 고객들이 퀸틱의 공급망 계획 및 최적화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했습니다. 그는 당시 퀸틱으로서는 완전히 새로운 시장이었던 중국을 2014년에 가장 수익성 높은 사업부로 탈바꿈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 2015년에는 당시 높은 수익을 거두고 있던 남동 아시아 사업부를 이끌며 당시 목표인 400%를 초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Kris는 자신의 리더십 스타일을 퀸틱 프리덤(Quintiq Freedoms)의 전형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는 포용력이 있으며 의사 결정의 유연성을 통해 직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실수에 대해 관용을 베풀 뿐만 아니라, 그 무엇보다도 팀워크를 강조합니다. 회사의 장기적인 목표를 이행하면서 팀의 실적 달성을 뒷받침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퀸틱에서 그가 달성한 주요 성과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년 1월 퀸틱 이사진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현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학력

뉴사우스웨일즈대학교(University of New South Wales)의 AGSM(Australian Graduate School of Management)에서 MBA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