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rgin Atlantic Airways

1984년 설립 이후, Virgin Atlantic은 여객 수 기준 영국 2위의 장거리 노선 항공사로 성장했습니다. 2015년 한해 동안, 북미, 카리브해 지역, 아프리카 및 극동 등 전 세계 33개 목저지로 590만 명의 탑승객들을 수송했습니다. 70% 이상의 항공편이 현재 대서양 횡단 시장에 투입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탑승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승무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비용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Virgin Atlantic은 퀸틱을 도입하여 항공사 운영의 허브인 런던 히드로 공항 터미널 3의 지상 인력 계획을 최적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까지 Virgin Atlantic은 독립형 시스템과 스프레드시트를 이용하여 터미널 인력에 대한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이들 시스템들은 제각각 별도로 실행됐으며 따라서 인력 계획에는 상당한 어려움이 따랐습니다. 퀸틱 통합 계획 플랫폼과 함께 이 항공사는 인력 계획에 대한 혁신적인 수요 기반 접근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운항 스케줄에 따라 충분한 체크인 데스크가 오픈되도록 함으로써 탑승객에 대한 지원이 적절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동시에, 과도하게 많은 직원들이 업무 없이 대기 상태로 남아 있어 비용이 증가하는 폐단을 없앴습니다.

또한, 퀸틱 솔루션은 Virgin Atlantic이 인력 수급 부족 기간을 사전에 예측함으로써 초과 근무 비용을 줄이고 대화식 직원 포털을 통해 원하는 근무 시간을 지정하는 등 직원 선호 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모든 Virgin Atlantic 탑승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원칙에 따라 모든 운영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이는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퀸틱이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함에 따라 Virgin Atlantic은 탑승객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고 혁신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John Bell,
Virgin Atlantic Airways의 영국 공항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