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해 요인은 불가피하게 발생합니다

승객 철도 서비스에 심각한 운영 차질이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지능적인 운영 차질 관리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고 다음을 확인해 보십시오.

귀사의 대응 능력을 판단하는 3가지 요인

  • 단 몇 초 내에 변경해야 하는 서비스와 취소해야 하는 서비스를 결정할 수 있는 방법
  • 시간에 민감한 환경에서 KPI를 달성하는 비법
  • 경제 침체기에 전략적으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열쇠

운영 방해 요인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정시 출도착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십시오. 우측에 있는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 주시면, 주요 자료들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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